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재림ㆍ지연, 열애설 부인 "공통 취미 '바이크'…친한 동료 사이" 해명(공식)

▲송재림, 지연 열애설 부인(비즈엔터 DB)
▲송재림, 지연 열애설 부인(비즈엔터 DB)

배우 송재림과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모두 "친한 동료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19일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측은 "2019년 9월 종영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송재림과 지연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잉라고 밝혔다.

이어 "열애설에서 밝힌 17일 송재림은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이 있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던 것"이라며 "안전한 연습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보니 이런 오해를 낳은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도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며 "송재림이 태백 쪽 오토바이 서킷을 갈 때 최근 바이크를 산 지연이 동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송재림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시작으로, MBC '해를 품은 달', SBS '우리 갑순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했다.

지연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데뷔했다. KBS2 '정글피쉬2', '드림하이2', '너의 노래를 들려줘'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 스펙트럼을 넓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