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 도곡 오픈(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도곡에는 일상 속 프리미엄 컨셉의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수관‘씨네살롱(Cine Salon)’이 새롭게 도입됐다.
‘씨네살롱’은 넓고 안락한 리클라이너 좌석, 실내용 슬리퍼와 웰컴드링크가 포함된 ‘컴포트 패키지’, 상영관 내 가득한 싱그러운 허브향으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30일까지는 ‘씨네살롱’을 오픈 기념 특가인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최고급 디저트 브랜드 ‘포숑(FAUCHON)’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 스위트(Cafe Sweet)도 도입됐다. ‘카페 스위트’는 영화의 즐거움을 더해줄 최고급 마카롱 5종과 다채로운 티(tea), 커피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관을 기념해 13일까지,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영화 '침입자', '결백' 등 최신 개봉 및 인기 작품들과 ‘오페라 인 시네마’ 6월 작품 '카르멘'을 이용숙 강사의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GV행사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시사회 참석은 온라인을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으로 예매 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도곡 및 진행 이벤트 관련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롯데시네마 도곡을 오픈 함으로써 전국 131개관 920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