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모트X유용민, ‘하트시그널’ 시즌3 OST 오늘(24일) 발매

▲‘하트시그널’ 시즌3 OST(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하트시그널’ 시즌3 OST(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하트시그널’ 시즌3의 OST가 발매된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OST 모트 ‘너랑 좀 걷고 싶어’, 유용민 ‘사랑 앞에서’ 2곡이 공개된다.

이번 OST는 시그널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를 그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3에 영감을 받아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인디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모트, 윤종신이 선택한 싱어송라이터 유용민이 참여해 곡을 완성했다.

모트의 ‘너랑 좀 걷고 싶어’는 점점 더 가까워지는 남녀 간의 기분 좋은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달달하면서도 로맨틱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유용민의 ‘사랑 앞에서’는 어려운 생각이나 계산 같은 머뭇거림 없이 서로가 마음만으로 맞닿았을 때의 순수하게 벅차오르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시간에 따른 마음의 변화를 미니멀한 사운드에서 시작해 따뜻하고 폭발적인 앰비언트 팝으로 전환시키며 한층 더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

프로그램의 짙은 여운을 계속 이어가게 해줄 ‘하트시그널’ 시즌3 OST 2곡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