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선빈 나이 28세에 슬럼프 잊은 힐링…박기웅X박기승 형제, 공방체험(나의 판타집)

▲‘나의 판타집’(사진제공=SBS)
▲‘나의 판타집’(사진제공=SBS)
나이 28세 이선빈과 나이 37세 박기웅이 본격적으로 거주감 체크에 들어간다.

10일 방송되는 SBS ‘나의 판타집’에서는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다는 이선빈이 판타집을 통해 제대로 된 ‘힐링’을 만끽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빈은 불면증 고백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숙면을 하고, 테라스에서는 노을을 보며 판타집에 물들었다. 더불어 고등학교 찐 친구들을 초대해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FLEX 한 추억여행으로 이선빈은 판타집과 친구들에게 위로받는 하루를 보냈다. 또한 추측이 난무했던 집주인의 정체 및 이선빈의 삶의 의지를 다잡은 건축비까지 공개된다.

▲‘나의 판타집’(사진제공=SBS)
▲‘나의 판타집’(사진제공=SBS)
한편, ‘소울’ 가득한 판타집에서 낮잠에 빠져있던 박기웅X박기승 형제를 갑작스럽게 찾아와 당황스럽게 만든 여인과 도예부터 음악, 자수까지 소울 가득한 판타집 주인도 함께 공개된다. 이후 판타집 거주감 체크뿐만 아니라 도예 마을 구경에 나선 박기웅X박기승 형제는 이색적인 공방에서 만들기 체험까지 하며 마을을 200% 즐겼다. ‘나의 판타집’ 최초로 그들은 이웃집을 방문했는데, 자신들의 판타집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이웃집을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집의 숨은 공간에서 모태 미남 박기웅X박기승 형제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영상을 함께 본 MC들은 우애 깊은 형제의 모습에 마음 뭉클해 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