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말레이시아 프린스' 장한별,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 개최

▲장한별(사진=어메이저 제공)
▲장한별(사진=어메이저 제공)
'완성형 아티스트' 장한별이 온라인 공연으로 전 세계 트윙클러(팬덤명)를 만난다.

소속사 빅오션ENM은 15일 "장한별이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 K팝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History Live)'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히스토리 라이브'는 장한별의 음악 인생을 주제로, 퀴즈·토크·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장한별은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지난달 14일 발매한 싱글 'USED TO THIS'를 비롯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곡 등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아티스트 장한별의 모습부터 지금껏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들을 공개하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히스토리 라이브'에서 장한별은 이번 온라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생중계를 시청하는 팬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난 2011년 밴드 레드애플로 데뷔한 장한별은 싱글 '봄이 왔어요', '뭣 같은 LOVE', '새벽 한시', 'USED TO THIS' 등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꾸준히 성장했다. 2019년에는 말레이시아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결승전에서 부른 'LUKA DAN BAHAGIA'는 말레이시아 음원 차트 36주째 1위를 기록했다.

소속사 빅오션ENM 관계자는 "장한별의 '히스토리 라이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랬으면 좋겠다"라며 "온라인으로 만나는 자리지만 팬들과 생생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한별의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는 오는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 어메이저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