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강렬 비주얼+중독적 비트 담은 '모 아님 도' M/V 티저 오픈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모 아님 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채로운 조명과 독특한 오브제 사이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TV와 스피커에 둘러싸인 김요한, 어지럽혀진 테이블 앞에 자리 잡은 김준서, 푸른빛 조명 속 유용하, 앤티크한 캔들이 걸려있는 방 안의 강석화, 자욱한 연기 속 김동한, 곰과 총이 함께 걸린 복도 한가운데 장대현까지 다채로운 테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의 짙은 색감에 맞춘 위아이의 블랙&레드 컬러의 의상과 타투·피어싱 스타일링,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등이 콘셉추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위아이의 치명적인 눈빛과 물오른 비주얼이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특히 '모 아님 도'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비트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 충분했다. 김요한이 중저음 보이스로 읊조린 '위아이'에서 시작해 타이틀곡 제목인 '모 아님 도'를 외치며 끝나는 영상 전개 또한 이목을 모았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가에 이름을 올려 참여도를 높였다.

'완성형 만능돌' 저력을 증명하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