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시경(사진 = 에스케이재원 제공)
성시경은 14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8집 ‘ㅅ(시옷)’의 전곡 보이스 리릭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맑은 하늘 위 부드러운 구름과 초록빛 나무가 펼쳐져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성시경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총 14개의 트랙을 감미롭게 읊조리며 시적인 감성을 가득 선사했다. 성시경표 포근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는 노랫말에 집중하게 하는 마력을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울림을 자극했다.
특히 “적어도 눈부시던 시절 / 그 가운데 함께였다는 건 / 생각만으로도 가슴 저릿하게 사랑했던 건” “너무 오래 걸렸어 / 이렇게 내 마음을 전하기까지 / 이제라도 내 마음 받아줄래”라는 설렘 가득한 가사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살랑이는 바람 소리가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일상 속 사람, 사랑, 삶, 시간, 상처, 선물, 손길, 시 등 ㅅ(시옷)으로 시작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I Love U’는 지친 일상 속 ‘설렘’에 무뎌진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풋풋한 떨림의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성시경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완성한 정규 8집 ‘ㅅ(시옷)’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