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1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리: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Son of Beast (썬 오브 비스트)’의 영어 번안곡 ‘Son of Beast (English Ver.)’를 제외한 총 7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여기에 엣지있는 카리스마와 청량한 소년미를 오가는 TO1의 콘셉트 포토와 촬영 현장 스케치가 함께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RE:BORN’의 타이틀곡 ‘Son of Beast’는 R&B 색채의 베이스와 그루비하고 확실한 테마의 힙합 리듬이 가미된 팝 댄스 장르곡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TO1의 끊임없는 도전 의지와 열정을 담아냈다.

또한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따뜻한 사운드로 표현한 팬송 ‘너만 있다면 (With You)’, TO1의 남성미를 강조하며 새로운 매력을 담은 ‘피어나 (TO1 Ver.)’를 비롯, 타이틀곡의 영어 번안 버전 ‘Son of Beast (English Ver.)’이 수록됐다. 다채로운 장르를 시도한 총 8개의 트랙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앨범 발매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TO1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의 앨범 사양 이미지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R버전과 B버전으로 구성된 TO1의 이번 앨범은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 진행 중이다.
TO1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