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퀴즈' 이종혁 아들 이준수 유튜브 '10준수' 구독자 15만명…형 탁수로 태어나고 싶어

▲'유퀴즈'(사진제공=tvN)
▲'유퀴즈'(사진제공=tvN)
배우 이종혁의 아들 국민조카 이준수가 '유퀴즈'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록'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따뜻한 사랑이 가득한 특별한 특집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아빠 어디가' 때가 기억이 나는지 물었고 이준수는 "유튜브 볼 때 보긴 본다. 그걸 보고 기억을 한다"라며 "시험도 잘 못본다. 기억을 잘 못해서 시험을 못본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이준수는 "항방 기분이 좋은데 요즘 집안 분위기가 안좋아 졌다"라며 "이유는 시험 성적 때문이다. 앞으로 60점은 넘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준수는 최근 유튜브를 시작했다. 그는 "영상 두개를 올렸는데 아빠가 홍보해 줄까 해서 본격적으로 했다"라며 "구독자 3명에서 시작해 최근 15만 명이 넘었다"라고 했다.

유재석은 콘텐츠에 대해 물었고 이준수는 "요리와 먹방 위주로 올린다"라며 "김치볶음밥을 요리했고 백종원 대표님을 따라했다"라고 설명했다.

조세호는 형 탁수에 대해 "아빠처럼 배우를 준비하기 위해 연극영화과를 다닌다"라며 "키도 크고 잘 생겼다"라고 하자 이준수는 "그래서 몰빵이라고 한다. 저는 이번 여름방학에 다이어트를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준수는 다시 태어나고 싶으면 무엇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형(탁수)으로 태어나고 싶다. 컴퓨터를 독차지 하고 싶다"라며 "만약 형으로 태어나 형이 동생이면 '야' 라고 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