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 분)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분),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다.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한 동네에 거주 중인 노휘오(정우 분), 이민경(오연서 분)과 동네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수현(수현 분)은 피하려야 피할 수 없는 필연적 만남을 이어가며 남다른 코믹 살벌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각각 분노조절 0%, 분노유발 100%, 감정소모 0%라는 자신만의 확고한 틀이 존재하는 만큼 이 오묘한 조화가 어떤 사건 사고를 유발할지 예측불가한 상황.

더욱이 편의점에서 구매한 컵라면과 콜라를 먹다가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노휘오와 그에게 말을 걸고 있는 수현의 모습도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한층 가까워진 듯 놀이터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도 사뭇 심각한 표정의 세 사람의 모습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세 사람의 관계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환상의 티키타카로 혼을 쏙 빼놓을 최강 코믹 커플 정우와 오연서, 상상 이상의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정우와 수현, 볼수록 사랑스럽고 엉뚱한 매력의 시너지를 표출할 오연서와 수현까지 어느 조합을 봐도 팡팡 터지는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우, 오연서, 수현의 케미가 기대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는 24일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