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조정석ㆍ유연석ㆍ정경호ㆍ김대명ㆍ전미도, 행복한 순간 포착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배우들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20일 공개된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 동갑내기 친구들의 따뜻하고 희망에 찬 미소를 포착했다. 먼저 노을을 배경으로 옥상에서 나란히 서 있는 5인방의 환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도 최선을 다한 5인방이 서로의 어깨를 감싸 안고 행복해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며 그 어떤 때보다 편안해 보이는 이들의 모습에서 20년지기 친구들의 역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시즌2의 메시지이기도 한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이라는 카피는 시즌1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사람이 된 5인방의 다시 시작된 일상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