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보이저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보이저스, 써니, 올레, 스파이럴, 아이들은 즐겁다 등을 소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콜린 파렐, 타이 쉐리던, 릴리 로즈 멜로디 뎁이 출연하는 '보이저스'이다. 2063년, 극심한 지구 온난화로 미래 세대가 살아갈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기 위해 ‘인류 이주 프로젝트’를 계획한다. 완벽한 우성 인자로 태어나 철저하게 격리 훈련을 받은 ‘30명의 탐사대원들’과 이들을 이끌 대장 ‘리처드’는 ‘휴매니타스호’에 탑승해 우주로 향하게 된다. 한편, 일부 탐사대원들은 자신들의 임무에 대해 떨칠 수 없는 의문을 갖게 되고 그들의 생활 속에 밀접한 ‘블루’를 가장 먼저 의심하기 시작한다. 의심의 시작과 함께 비밀과 음모가 하나 둘 밝혀지게 되고 대원들은 곧 겉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써니(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써니'와 '올레'이다. 시노하라 료코, 히로세 스즈, 미우라 하루마가 출연하는 '써니'이다. 아무로 나미에가 여고생의 우상이었던 1990년대! 지방에서 전학 온 ‘나미’를 유일하게 챙겨주던 ‘써니’의 멤버들. 성인이 된 ‘나미’는 우연히 병원에서 ‘써니’의 리더였던 ‘세리카’와 재회하게 되고, 불치병으로 딱 한 달의 시간만이 남아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런 그녀의 마지막 소원은 바로 ‘써니’의 멤버들을 만나고 싶다는 것! ‘세리카’의 소원을 위해 멈춰있던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올레(사진제공=MBC)
'올레'는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이 출연한다. 잘나가는 대기업 과장 중필(신하균) “먹여 살릴 처자식 없다고 명퇴 1순위가 말이 돼?” 잘 나가는 변호사?를 꿈꾸는 수탁(박희순) “13년 동안 고시 공부 안 해봤으면 말을 말아.” 잘 나가는 방송국 간판 아나운서? 은동(오만석) “내가 부럽냐? 나 말야… 됐다. 말해서 뭐해.” 다 때려 치고 싶은 순간 제주도에서 연락이 왔다! 빨간 스포츠카, 자연산 다금바리 한 접시, 그리고 럭셔리 호텔이 아니라 게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할 때 제주도에서 뜻밖의 일탈이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스파이럴(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크리스 록,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하는 '스파이럴'이다. 경찰을 타겟으로 한 연쇄살인이 시작되고, 그들에게 정체불명의 소포가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이들은 즐겁다(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이경훈, 박예찬, 홍정민이 출연하는 '아이들은 즐겁다'이다. 신나는 만남, 함께 한 여행, 그리고 마지막 인사 “고마워” 어딘가 아파서 병원에 있는 엄마와 항상 바쁜 아빠, 조금은 외롭지만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 만난 친구들 덕분에 9살 다이는 즐겁다. 어느 날, 엄마와의 이별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것을 느낀 다이, 친구들과 함께 엄마를 만나기 위해 어른들 몰래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