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기 '만사마' 변신(사진=tvN '코미디빅리그' 방송화면 캡처)
배우 민찬기가 추억의 '만사마'를 재현했다.
민찬기는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쿼터 8라운드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반전 활약을 펼쳤다.
민찬기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반전 있는 대학교 킹카 선배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찬기 선배'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켰다.
이날도 민찬기는 오토바이 소리와 함께 모두의 환영을 받으며 멋지게 등장했다. 민찬기는 홍윤화, 이은형의 격한 환영에 "인도 전통 음악에 푹 빠져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다시 등장한 민찬기는 빨간색 제복 의상을 입고 '만사마' 음악에 맞춰 유쾌한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핀조명과 함께 아련한 음악이 흘러나왔고, 민찬기의 반전 매력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했다.
실제와 콩트를 오가는 홍윤화, 이은형의 사과에도 능청스러운 연기를 이어간 민찬기는 "나 잠깐 카레 한 접시 더 먹고 올게"라며 콘셉트에 충실한 모습으로 퇴장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번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 새롭게 합류한 민찬기는 킹카 선배의 반전을 누구보다 잘 소화하며, 매회 업그레이드 된 콩트 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민찬기는 오는 6월 3일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새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에 출연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