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 오늘(25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럭키(사진 = 주식회사 근본 제공)
▲럭키(사진 = 주식회사 근본 제공)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25일 소속사 JTBC 스튜디오는 “럭키가 권성희 쇼호스트와 함께 25일 오전 11시 ‘CJ온스타일 취향ON데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특별한 이야기를 간직한 셰프와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편안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를 가진 글로벌 다이닝 간편식 브랜드, 타볼라(Tavola)’의 CJ온스타일 데뷔 방송으로 럭키 인디아 커리 3종(버터치킨 커리, 치킨코르마, 커리 달마크니 커리)이 판매된다.

이날 라이브에는 JTBC ‘비정상회담’ MBC ‘대한외국인’ 등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럭키와 그가 운영 중인 레스토랑 ‘럭키 인디아’가 함께 개발한 3가지 맛의 각기 다른 커리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버터치킨 커리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와 부드러운 닭고기, 마살라가 만들어낸 환상적인 테이스트가 돋보이며, 치킨코르마 커리는 고급 마살라와 치킨이 어우러진 매콤한 커리의 맛이 일품이다. 달마크리 커리는 콩과 버터를 오랜 시간 졸여 만든 대표적인 건강 커리, 렌틸콩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다.

럭키 인디아 커리 신제품 3종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난 4장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럭키 인디아 커리 3종과 함께 고객이 자유 선택한 커리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럭키 인디아 취향대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2만 3천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CJ온스타일 앱과 타볼라 공식몰을 통해서도 럭키 인디아 커리 3종을 판매한다.

한편, 럭키가 함께하는 ‘CJ온스타일 취향ON데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앱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