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불타는 청춘' 시즌1 종영…특선영화 히트맨 편성 권상우X황우슬혜 주연

▲히트맨(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히트맨(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불타는 청춘' 시즌1 종영하고 특선영화 '히트맨'이 편성됐다. SBS는 25일 오후 10시 15분 영화 '히트맨'을 방송한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된 전직 암살요원 ‘준’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코믹 액션이다.

전설의 암살요원이었지만 지금은 악플에 시달리는 짠내 폭발 웹툰 작가 ‘준’, 카리스마 넘치지만 알고 보면 마음 여린 반전 매력의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 ‘준’ 덕후 막내 암살요원 ‘철’ 그리고 폭망 웹툰 작가의 든든한 아내 ‘미나’, 성공한 래퍼가 꿈인 ‘준’의 딸 ‘가영’까지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을 전한다.

▲히트맨(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히트맨(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줄거리는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된다.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최원섭 감독,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등이 출연했다. 2020년 개봉.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