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만나서 너무 행복해” 심쿵 고백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사진제공=TV조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특별 휴가 프로젝트’에 돌입, 역대급 웃음 지뢰밭을 예고했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2회에서는 아직 끝나지 않은 뽕6의 ‘도란도란 디너쇼’ 제2탄에서 뽕6에게는 힐링을 팬들에게는 빅 꿀잼을 선물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뽕숭아학당 표 분장쇼’도 열린다. 휴가를 즐기던 도중 ‘이 구역 올킬’이라고 불릴만한 초역대급 비주얼 멤버가 등장하면서 현장이 초토화된다. 더욱이 갑작스럽게 의문의 장소로 끌려간 멤버들의 억울, 분노, 그리고 체념에 이르는 '3단 표정 변화'가 포착되는가 하면, “카메라 돌려봐! 카메라 돌려봐!”라고 김희재가 큰소리로 외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호기심을 높였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사진제공=TV조선)
뿐만 아니라 뽕6는 촬영장인지 파티장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천장을 뚫는 텐션으로 쌈을 싸먹으며 저녁 식사 파티를 펼치는 등 '뽕흥'을 대방출했다. 브레이브 걸스의 ‘가오리춤’까지 완벽하게 섭렵하는 등 ‘통제 불가’ 신명나는 휴가를 즐긴다.

또한 트롯 사상 최초 ‘테라스 디너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뽕6의 ‘도란도란 디너쇼’ 제2탄이 선보인다.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만나서 너무 행복해”라며 가슴 떨리는 심쿵 고백으로 팬들과 뽕6 모두를 감동시켰고 댄스 본능을 터트리며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완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명품 보이스 이찬원은 짙은 뽕의 감성으로 ‘안돼요 안돼’를, 장민호는 가슴 깊은 울림을 주는 ‘연리지’로 감동을 안겼다. 또한 정동원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 전 최초로 팬들 앞에서 불러, 귀여움 한도 초과 무대를 전했다. 더불어 단 한 팀의 팬을 위한 특급 팬 서비스, 팬의 이름을 넣어 부르는 하나뿐인 노래 선물이 가동되면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높였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