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기리보이, 와이랩 '스터디그룹' 첫 컬래버 주자…음원 'DIE DIE (Feat. 최엘비)'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기리보이(사진 = 린치핀뮤직)
▲기리보이(사진 = 린치핀뮤직)
래퍼 기리보이가 와이랩 웹툰 '스터디그룹' 컬래버레이션 음원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1일 TOON STUDIO는 "기리보이가 '스터디그룹'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나서 오는 6월 4일 'DIE DIE (Feat. 최엘비)'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DIE DIE (Feat. 최엘비)'는 평범한 학생인 주인공 윤가민이 일진들에게 죽을힘을 다해 맞서는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힘이 세다고 생각한 일진 악당들은 알고 보니 루저들이고, 그들을 녹다운 시키는 주인공의 모습을 웹툰의 시원한 스토리 전개와 맞는 가사들로 풀어냈다.

특히 현재 사회에서 만연한 교내에서의 일진, 왕따, 셔틀 등 문제를 문제 삼아 약자라고 불리는 친구들이 강자를 꺾는 '언더독' 스토리를 그려내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창을 맡은 기리보이의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최엘비의 파워풀한 보이스는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해주며 '스터디그룹'에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스터디그룹'은 신형욱, 유승연 작가의 작품으로,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두 번째 세계관인 '블루스트링' 라인업 작품이다. 공부와는 거리가 먼 최악의 깡패소굴 유성공고의 교내 유일 스터디그룹과 친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윤가민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렸다. 네이버웹툰 토요 인기순 상위 작품으로, 오는 7월 시즌2 유성폭격으로 돌아온다.

한편, '스터디그룹'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기리보이의 'DIE DIE (Feat. 최엘비)'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