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신비+청량美 물씬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오픈…9일 컴백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띄웠다.

위아이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세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로써 위아이의 모든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장대현은 시선을 사로잡는 블루 헤어에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김동한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진주 액세서리와 핑크빛 헤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롱 기장의 웨이브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유용하는 나른한 눈빛과 유니크한 포즈를 곁들여 몽환적인 무드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이마를 살짝 드러낸 헤어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동시에 깊은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오렌지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강석화는 오묘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소년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준서는 목을 시원하게 드러낸 민트색 셋업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는 청량함이 묻어나는 배경을 뒤로하고 서로에게 기대거나 선 채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위아이는 각자의 매력을 더해 신비롭고 나른한 무드를 한껏 발산하며 콘셉트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화려함부터 다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위아이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한 카리스마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곧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의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한층 더 다채로워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