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재준은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10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실제 부부인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가 출연하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강재준은 몸개그와 입담을 모두 선보이는 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핑크색 태권도 도복을 입고 홍윤화와 함께 커플 연기를 선보인 강재준은 "내 자취방 뷰가 죽인다. 바로 윤화 알라뷰"라는 닭살 멘트도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내가 나중에 결혼하면 침대에서 찍소리도 못하게 해주겠다. 나중에 결혼하면 안방에서 널 알딸딸하게 만드는 위스키 같은 남자가 되겠다"라고 약속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그런 강재준을 향해 실제 아내 이은형은 "위스키는 개뿔. 넌 그냥 도수가 1도 없는 무알콜 맥주다. 제발 양주는 바라지도 않는다. 소주라도 한 잔 해보자"라며 디스전을 펼쳤다. 이에 강재준은 온라인 방청객과 시청자들을 향해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제스처를 취해 폭소를 유발했다.
재미 있는 디스전에도 강재준의 느끼한 멘트는 멈추지 않았고, 이날 엔딩에 강재준은 "내 자취방에 삼각김밥이 있다"라며 대형 삼각김밥 인형을 들고 무대를 돌아다녔다. 그 때 문세윤이 깜짝 등장해 삼각김밥을 가져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다수 코너를 선보이며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2015년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코미디빅리그'로 공개 코미디를 선보이면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강재준은 '코미디빅리그'와 '1호가 될 순 없어'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