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메가엑스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 (바모스)’ 예약 판매 오픈과 함께 신인 아이돌 최초로 코엑스 옥내외 LED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
코엑스 등 무역센터 16개사가 참여하는 ‘코엑스 MICE 클러스터 위원회’와 강남구가 9일부터 4일 간 코로나 극복을 위해 공공캠페인 ‘희망을 꽃피우다 (Blossom the Hope)’를 주제로 캠페인을 개최하는 가운데 언택트 홍보 서포터즈를 맡은 오메가엑스의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영상이 6월 말까지 코엑스 실내 디지털 미디어 Xpace(엑스페이스)를 비롯해 영화관, K-POP광장, 백화점 등 각종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시민에게 노출된다.

또한 오메가엑스는 9일 오전 11시부터 첫 번째 미니앨범의 예약 판매를 오픈하며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데뷔 전부터 자체 리얼리티 론칭,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제주관광 명예 홍보대사 위촉, 세계 최대의 광고 네트워크를 가진 DDB월드와이드 한국지사인 DDB코리아와의 업무 협약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오메가엑스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오메가엑스는 그리스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인 오메가(Ω)에 새로운 시작과 꿈을, ‘X’에 무한한 사랑과 희망 등 상징을 담아내며 팬들과의 첫 만남부터 꿈을 이루는 마지막 순간까지 다양한 가치를 함께 실현하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앨범 예판은 9일 오전 11시부터 애플뮤직을 비롯해 각종 음반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