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1 평화음악회' 하성운ㆍ위클리ㆍ이승윤ㆍ이날치ㆍ생동감 크루, 2차 라인업 합류

▲위클리(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위클리(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2021 평화음악회-마음, 잇다' 전체 출연자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6·15 남북공동선언 21주년 기념 '2021 평화음악회-마음, 잇다'(이하 '평화음악회') 측은 "하성운, 위클리, 이승윤, 이날치, 생동감 크루가 '평화음악회' 무대에 오른다"라고 밝혔다.

▲하성운(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앞서 백지영, 거미, SG워너비 김진호, 김소현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업을 공개한 '평화음악회'는 더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포진된 2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치(사진=하이크)
▲이날치(사진=하이크)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3박자를 모두 겸비한 가수 하성운,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 부상하고 있는 위클리, 진정성 있는 마인드와 신선한 음악으로 주목받는 뮤지션 이승윤, 판소리로 만든 '춤출 수 있는 팝 음악'으로 우리의 흥을 전하고 있는 얼터너티브 팝 밴드 이날치, 미디어퍼포먼스의 정점 생동감 크루가 합류해 '평화음악회'를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우 이민정의 진행 아래 프리젠터로 나서는 봉태규와 김영대까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및 배우가 대거 출연해 분단국가의 아픔과 상처, 이산가족들의 헤어진 가족에 대한 그리움 등을 깊은 감성으로 전달하고, 전 세대 국민들의 힘으로 완성되는 평화에 대한 의지와 화합의 메시지를 감동적으로 전달할 전망이다.

▲이승윤(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승윤(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한편,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제작 지원하고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김대중 이희호 기념사업회가 지원하는 '평화음악회'는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80분간 KBS 1TV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