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기(사진 = tvN D STUDIO '인생덤그녀' 영상 캡처)
민찬기는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방송된 웹드라마 '인생덤그녀'에서 남자주인공 남주용 역할을 맡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남주용은 성실한 직장인이지만 스스로를 전혀 가꿀 줄 모르는 '너드남'의 정석으로 천만리(이일화 분)와 고리아(한승연 분)에 의해 외모에 극적인 변화를 맞이하는 인물이다.
남주용은 회사의 짝사랑녀가 자신의 외모와 성격에 대해 뒷담화하는 것을 우연히 듣고 천만리가 운영하는 뷰티숍에 찾아간다. 남주용의 안타까운 사연을 전부 전해들은 천만리와 고리아는 남주용을 위한 특별 케어에 들어가 흥미를 자아냈다.
반짝이는 피부와 깔끔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자신감까지 선물 받은 남주용은 엄마인 천만리의 영혼이 들어가 있는 고리아의 진심 어린 응원에 두근거림을 느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완벽 존잘남 변신에 뻔뻔하게 대시를 해오는 짝사랑녀에게 거절을 날린 남주용이 통쾌함을 선사했고 이어 고리아를 찾아가 "함께 냉면을 먹고싶다"며 자신의 명함을 건네는 모습으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인생덤그녀'는 주인공 고리아와 그녀의 엄마 천만리의 몸이 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혼 체인지 로맨스극으로, 앞으로 민찬기가 영혼이 바뀐 연상녀와의 러브 스토리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민찬기표 남주용을 만날 수 있는 웹드라마 '인생덤그녀'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