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우진, 영국 싱어송라이터 Etham(이담)과 ‘12:45 (Stripped)’ 듀엣 라이브

▲김우진(사진=10x 엔터테인먼트)
▲김우진(사진=10x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우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국 싱어송라이터 Etham(이담)과의 ‘12:45 (Stripped)’듀엣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우진과 이담은 비슷한 톤의 셔츠를 입고 등장해 감정선의 몰입감을 높였다. 먼저 김우진의 섬세한 가창으로 시작되는 노래는 이담이 이어 부르며 원곡 감성을 극대화했다. 듀엣으로 이어지는 클라이맥스 부분에는 두 아티스트의 감미로운 화음이 어우러지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컬래버 라이브는 김우진의 프리 데뷔 기간 중 공개된 ‘12:45 (Stripped)’ 라이브 비디오를 접한 이담이 먼저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여 성사됐다. 특히 이담이 관심을 가진 김우진 버전의 라이브 동영상이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12:45 (Stripped)’의 차트 역주행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우진이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이담과 함께 컬래버를 하게 돼 기쁘다"라며 "음원 차트를 휩쓴 또 다른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와도 듀엣 라이브가 준비되어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 데뷔 시즌을 선언한 김우진은 공식 채널을 통해 비주얼 필름, 커버 라이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정식 데뷔 전부터 소셜 채널 통합 200만 구독자 달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