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셀러리(샐러리) 주스ㆍ홍성란 채소 소믈리에의 슈퍼푸드, 독소 해독법(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독소를 해독해주는 셀러리(샐러리) 주스와 홍성란 채소 소믈리에가 전하는 슈퍼푸드를 알아본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해독으로 병든 몸 살리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질병의 싹이 되는 독소를 효과적으로 해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먼저, 몸속 해독에 대해 알려줄 전문가가 모인다.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5만 6천 개의 질병을 막을 수 있는 몸속 해독 시스템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방법을 소개한다. 그 방법은 바로 셀러리(샐러리)만 넣고 만든 셀러리(샐러리) 주스이다. 세계적으로 핫한 유명인부터 대한민국을 비롯한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의 많은 일반인까지 그 효과를 간증하고 있다. SNS에 올라온 간증글만 해도 약 31만개. 세계적으로 열풍인 해독법 셀러리(샐러리) 주스를 먹고 효과를 본 해독단 4명과 함께 셀러리(샐러리) 주스 효과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나눠본다.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또한, 채소 소믈리에로 활동하고 있는 홍성란 요리 연구가는 슈퍼푸드 목록을 보면 90% 이상이 채소와 곡물이며, 영양학적으로도 매우 우수하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슈퍼푸드를 찾아낸 영양학계의 세계적인 권위자 프랫 박사는 슈퍼푸드를 꾸준히 먹고 있다. 홍성란 채소 소믈리에이자 요리 연구가는 독소로 지친 몸을 채소로 제대로 회복시키는 방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경숙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나이가 들면서 건강염려증이 생겼다고 밝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