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o!ah!(우아!) 나나(사진=유튜브 '콬TV' 캡처)
나나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 중이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나나는 생기 넘치는 주아대학교 여신 '윤아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앞선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에서 윤아라는 정지성(최찬이)과 묘한 감정선을 형성하며 러브라인을 탄생시켰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선 재수를 준비 중인 정지성을 마음에 품고, 그의 수능 대박을 물심양면 응원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설렘을 전하고 있다.

▲woo!ah!(우아!) 나나(사진=유튜브 '콬TV' 캡처)
이후 4회에서는 정지성을 만나기 위해 그가 다니는 학원을 몰래 찾아간 윤아라의 서투른 모습들이 시청자의 미소를 자아냈다. 윤아라는 우연히 정지성과 마주친 척 연기를 했고, "우연히 만난 것도 인연인데 밥 먹자"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정지성이 서점에 가는 길이었다고 말하자 "자신도 서점에 가는 길이었다"라고 둘러댔다.
이어 두 사람은 떡볶이 가게에 들어갔다. 그런데 뜨거운 국물이 윤아라의 손에 튀었고, 정지성은 걱정하는 마음에 윤아라의 손을 잡았다. 잠깐의 스킨십이었지만 그런 순간에서도 설렘을 느끼는 나나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woo!ah!(우아!) 나나(사진=유튜브 '콬TV' 캡처)
한편, 나나가 출연 중인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방송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