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리, 22일 컴백 당일 음감회 개최…신곡 'Can't Stop This Party' 열일 예고

▲서리(사진 = ATISPAUS 제공)
▲서리(사진 = ATISPAUS 제공)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첫 음감회로 팬들과 만난다.

서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새 디지털 싱글 'Can't Stop This Party (캔 스탑 디스 파티)' 발매를 기념하는 음감회를 개최한다.

10일 레이블 ATISPAUS(아티스파우스)는 서리의 공식 팬카페 가입자 및 공식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음감회 신청 공지를 게재했다. "한 번 들으면 계속 생각나는 Seori의 노래를 들으면서 멈출 수 없는 파티에 함께 하실 분들 계신가요? 소박하지만 특별한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가 기대감을 높인다.

'Can't Stop This Party'는 서리가 오는 22일 오후 1시 발매하는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이자 올해 첫 신곡이다. 서리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팝, R&B 무드를 색다르게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음감회는 서리가 팬들에게 'Can't Stop This Party' 무대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형식의 음감회는 처음이라 더욱 기대가 높다. 이에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가 예고됐다.

최근 서리는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서리의 행보가 음감회 개최 소식으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리는 오는 22일 오후 1시 'Can't Stop This Party'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