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사진 = 나일론 제공)
빌리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과 함께한 화보 이미지와 퍼포먼스 및 인터뷰 영상이 지난 10일 오후 나일론 공식 유튜브와 SNS에 공개됐다.
먼저 화보 사진 단체컷 속 빌리는 서로 다른 디테일의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톤의 프레피룩으로 시크함을 더한 빌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빌리(사진 = 나일론 제공)
이와 함께 빌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됐다.

▲빌리(사진 = 나일론 제공)
영상 속 이어진 인터뷰에서 문수아는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스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우리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 중 무엇이 진실인지, 지금 우리가 겪는 건 무엇인지, 감정과 의문에 대한 걸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수현은 녹음, 시윤은 표정 연기를 위한 노력을 언급하기도 했다.

▲빌리(사진 = 나일론 제공)
빌리는 미니 2집으로 글로벌 차트, 국내 차트, 음반 판매량을 비롯해 최근에는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 2200만 돌파 등 다양한 지표에서 자체 최고 성적을 달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계속해서 빌리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