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붐 솔빈, ‘군대스리가’ MC 발탁…조세호ㆍ곽윤기와 전국 군부대 방문

▲라붐 솔빈(사진제공=인터파크뮤직플러스)
▲라붐 솔빈(사진제공=인터파크뮤직플러스)
라붐(LABOUM) 멤버 솔빈이 ‘군통령’의 활약을 이어간다.

솔빈은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tvN ‘군대스리가’ MC로 확정, 개그맨 조세호,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와 함께 합을 맞춘다.

그간 KBS2 ‘뮤직뱅크’,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6’ 진행을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SBS ‘런닝맨’, 쿠팡플레이(Coupang Play) ‘SNL 코리아 시즌2’ 등 각종 방송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냈던 솔빈은 ‘군대스리가’를 통해 입증된 재치와 센스를 발휘할 전망이다.

특히 라붐이 걸그룹 중 군 위문공연 최다 기록을 보유, 군인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군통령’으로 등극한 만큼 솔빈은 ‘군대스리가’를 통해 짙은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전국 군부대와 혈기 왕성한 축구 이야기를 나눈다.

▲라붐 솔빈(사진제공=인터파크뮤직플러스)
▲라붐 솔빈(사진제공=인터파크뮤직플러스)
또한, ‘군대스리가’에서 솔빈은 공동 MC인 조세호, 곽윤기 외에도 김태영, 최진철, 이운재, 이을용, 송종국, 현영민, 이천수 등 2002 월드컵 주역들과 함께 호흡 맞춘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군대스리가’는 은퇴한 레전드 국대 축구팀과 혈기 왕성한 군국 장병들이 축구로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한 판 승부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군대스리가’의 공동 MC로 확정된 솔빈은 그룹 활동을 포함해 앞으로도 활발하게 대중과 소통을 이어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