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편 이찬원(사진제공=KBS2)
]정영주, 박기영, 서문탁, 빅마마 이영현&박민혜, 스테파니, 초아가 나이를 세대를 넘어서 '휘트니 휘스턴'의 명곡을 선사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영원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의 10주기를 기리며 ‘휘트니 휴스턴 편’을 준비했다.
▲'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편 정영주(사진제공=KBS2)
독보적 매력의 디바 정영주는 'Greatest Love Of All'을 선곡해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환상적인 무대를 꾸미며,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 박기영은 'I Will Always Love You'로 자신의 우상을 노래한다.
▲'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편 서문탁(사진제공=KBS2)
카리스마 로커 서문탁은 'I Wanna Dance With Somebody'로 허스키 보이스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퍼포먼스 여제 스테파니는 'Queen Of The Night'을 선곡해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명품 보컬' 빅마마 이영현&박민혜는 'I Have Nothing'으로 진한 울림을 전하며, 그룹 AOA 메인보컬 출신 초아는 'Run To You'를 선곡해 애절한 목소리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편 초아(사진제공=KBS2)
또 전무후무한 아티스트 휘트니 휴스턴에 대한 디바들의 뜨거운 팬심과 추억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휘트니 휴스턴과 그의 명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불후의 명곡’ 무대가 전하는 감동과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