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문나이트ㆍ봄날ㆍ플라이 미 투 더 문ㆍ앵커ㆍ나이트메어 앨리

▲'출발! 비디오 여행' 문나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문나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문나이트, 봄날, 플라이 미 투 더 문, 앵커, 나이트메어 앨리 등을 소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시리즈'는 오스카 아이삭, 에단 호크가 출연하는 '문나이트'이다. MCU 히어로의 판도를 뒤바꿀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의 탄생을 그린 이야기다.

▲'출발! 비디오 여행' 봄날(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봄날(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봄날'과 '플라이 미 투 더 문'이다.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이 출연하는 '봄날'은 한때는 잘나가던 큰형님 '호성'(손현주). 8년 만에 출소해 보니 남보다 못한 동생 '종성'(박혁권)은 애물단지 취급이고, 결혼을 앞둔 맏딸 '은옥'(박소진)과 오랜만에 만난 아들 '동혁'(정지환)은 '호성'이 부끄럽기만 하다. 아는 인맥 다 끌어 모은 아버지 장례식에서 부조금을 밑천삼아 기상천외한 비즈니스를 계획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꾼다.

▲'출발! 비디오 여행' 플라이 미 투 더 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플라이 미 투 더 문(사진제공=MBC)
'플라이 미 투 더 문'은 다이앤 크루거, 대니 분, 에타인 쉬코가 출연한다. 집안 여자들의 첫 번째 결혼은 무조건 실패한다는 저주를 믿고 있는 이사벨. 오랫동안 만나 온 사랑하는 남자친구 피에르와의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10분만에 결혼과 이혼을 함께 할 수 있다는 덴마크로 떠난다. 그러나 결혼하기로 한 남자는 나타나지 않고, 이대로 돌아갈 수는 없단 생각에 이사벨은 기내 안에서 만난 어리숙하고 수다스런 남자 쟝을 타겟으로 결혼할 계획을 꾸민다. 그를 따라 케냐까지 가 온갖 방법을 동원해 그를 유혹한 후 초스피드로 결혼에 성공하는 이사벨. 가까스로 그를 따돌리고 프랑스로 돌아온 그녀에게 이제 남은 건 고대하던 피에르와의 행복한 결혼식 뿐! 그러나 이미 혼인신고가 되어 있어 이혼서류에 사인을 받지 못하면 결혼할 수 없다는 청천벽력을 듣는다. 이제 이사벨은 쟝과 이혼하기 위해 모스크바까지 날아가 그를 화나게 할 온갖 일들을 꾸미지만, 그녀에게 푹 빠진 그에겐 이런 그녀가 그저 사랑스러울 뿐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앵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앵커(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앵커'이다. 천우희 신하균이 출연하는 '앵커'는 생방송 5분 전,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천우희)에게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죽음을 예고하는 제보전화가 걸려온다. 장난전화로 치부하기에는 찝찝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세라’. 진짜 앵커가 될 기회라는 엄마 ‘소정’(이혜영)의 말에 ‘세라’는 제보자의 집으로 향하고 제보자인 ‘미소’와 그녀의 딸의 시체를 목격한다. 그날 이후, ‘세라’의 눈앞에 죽은 ‘미소’의 모습이 자꾸만 떠오르기 시작한다. 사건 현장에서 미소의 주치의였던 정신과 의사 ‘인호’(신하균)를 마주하게 되며 그에 대한 ‘세라’의 의심 또한 깊어진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나이트메어 앨리(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나이트메어 앨리(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이 출연하는 '나이트메어 앨리'이다.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사람들을 속이는 게 아냐, 사람들이 스스로를 속이는 거지”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준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