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캐쳐(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
드림캐쳐는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12일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를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컴백한 드림캐쳐는 타이틀곡 'MAISON(메종)'을 통해 더욱 강렬해지고 파워풀한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사진제공=각 방송사)
또한 드림캐처는 타이틀곡 가사에 맞춰 손가락으로 집을 표현한 안무부터 총 모양을 만들어 집과 지구를 지킨다는 의미를 담은 포인트 안무 '다지켜 춤'을 선보이며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드림캐쳐(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
드림캐쳐는 지난 12일 앨범 발매 직후 미국을 비롯한 2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8개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MAISON' 역시 다수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및 K-POP 송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드림캐쳐(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
뿐만 아니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Apocalypse : Save us'는 초동 판매량 8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 컴백과 동시에 무서운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MAISON'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