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덤2' 2차 경연 결과 효린이 1위, 브레이브걸스가 6위를 차지했다. 다음 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가비, 허니제이, 모니카가 출연해 '퀸덤2' 댄스 멤버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1일 방송된 Mnet '퀸덤2'에서는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네 번째로 무대에 오른 비비지는 우주소녀의 '언내추럴(Unnatural)'을 선곡했다. 이들은 스페인 댄서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콘셉트로 무대를 소화했다.
다섯 번째는 케플러가 브레이브걸스의 '풀 파티(Pool Party)'를 자신들의 색깔로 소화했다. 그런데 공연 마지막에 다연이 무대에서 미끄러지며 떨어지는 실수를 저질렀고, 무대를 마친 뒤 다연은 아쉬움에 오열했다.
마지막은 효린이 장식했다. 효린은 이달의소녀의 '쏘 왓(So What)'을 커버했고, 캣우먼 콘셉트를 선보였다. 여기에 달을 상징하는 공중 퍼포먼스까지 보여줬다. 이달의소녀 12명이 부른 노래를 혼자서 완벽하게 소화한 효린은 2차 경연 각 평가 부문에서 1위를 싹쓸이하고, 최종 1위가 됐다.

2위는 이달의 소녀, 3위는 우주소녀, 4위는 비비지, 5위는 케플러, 6위는 브레이브걸스였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대기실로 돌아가 또 다시 최하위를 한 것에 눈물을 흘렸다.
방송이 끝난 뒤 공개된 예고편에는 MT를 떠난 '퀸덤2'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출연진들은 보컬동과 댄스동으로 나뉘어 유닛을 꾸미게 됐고, 보컬동의 비비지 은하가 누구에게도 선택 받지 못할 위기에 놓이는 듯 했다.
또 댄스동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라치카 가비, 홀리뱅 허니제이, 프라우드먼 모니카가 등장해 출연진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한편, '퀸덤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