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E.S 슈, 플렉스티비서 인터넷 방송 시작 "도박 사과…경솔하고 무지"

▲S.E.S 슈가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사진=플렉스TV)
▲S.E.S 슈가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사진=플렉스TV)

도박 물의를 일으켰던 S.E.S 슈가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슈는 지난 25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슈는 팬들을 만난 그리움을 전하면서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응원해주시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팬들에게 용서를 구한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제가 너무 경솔하고 무지했다. 진심으로 사과 드리고 싶다"라며 "이 용기를 허락해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방송에 앞서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사과 글을 게재하고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그는 "분노와 실망을 하셨던 분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라며 "다독여 주면서 응원해주시는 분들, 제가 살아가는 데에 많은 힘이 된다. 정말 감사하다. 제게 쓴소리를 하시는 분들,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 모두 소중한 분들"이라고 말했다.

바다는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여러분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수영아 차분하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첫 방송 파이팅! 기도할게"라고 응원했다.

슈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수억원대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지난 2019년 2월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과 함께 사회봉사 명령 80시간을 선고받았다. 사기와 국내 도박 혐의에 대해서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