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경수, 홀로 요리ㆍ한낮 여유 즐기며 맘껏 즐기는 ‘잠적’의 시간

▲'잠적' 도경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ENA 채널)
▲'잠적' 도경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ENA 채널)
배우 도경수가 자신의 길을 찾아 ‘잠적’한 이유를 알렸다.

28일 ‘잠적-도경수 편’의 1부 종합 예고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도경수는 경남 남해로 향하는 길목에 서서 은빛 반짝임 가득한 바다를 바라본다.

스무 살에 데뷔해 앞만 보고 달려온 도경수는 “계속 달렸던 것 같다. 보는 사람들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욕심이 그 이유였던 것 같다”라고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도경수는 한적한 카페에서 편안하게 여유를 즐긴다. 이어 “쉬는 시간을 주자는 생각을 했다. 잠적을 해보고 싶었다”며 ‘잠적’한 이유를 밝힌다. 서른이 될 동안 제대로 쉬어본 적도 없고 쉬는 법을 배운 적도 없다는 그는 서툴지만 ‘도경수답게’ 가장 먼저 봄이 도착한 곳으로 잠적해 봄꽃이 흐드러지게 핀 도로를 달리며 환한 웃음을 짓는다.

▲'잠적' 도경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ENA 채널)
▲'잠적' 도경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ENA 채널)
취미가 요리인 만큼 직접 파스타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뽐내기도. 정성스레 만든 파스타로 ‘혼밥’을 즐기는 도경수의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탄탄히 내실을 다져온 도경수는 “안 좋으면 안 좋은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그 감정들이 하나하나 쌓여서 지금의 내가 있다. 후회는 없다”며 수줍으면서도 단단한 면모를 보였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의 도경수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잠적’은 고요 속 광활한 공간에서 힐링을 찾아 떠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다.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 문소리 등 톱스타들의 잠적기를 담아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잠적-도경수 편’은 오는 5월 12일 밤 10시 30분에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ENA(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명)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