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츠키는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S 오리지널 新 예능 ‘다시 갈 지도’에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한층 풍성하게 채웠다.
MC진과 게스트들의 뜨거운 호응 속 모습을 드러낸 츠키는 김지석과 함께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며 시작부터 기분 좋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 소개할 여행지 발리에 대한 환상을 이야기하며 시종일관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멤버들과 함께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득 안은 채 랜선 여행을 떠난 츠키는 깜짝 퀴즈의 정답까지 캐치해내며 남다른 집중력을 보여줬다.
또 럭셔리한 풀빌라에 대한 로망을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했고, 인증샷 정석 포즈를 선보이며 출연진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츠키는 방송 내내 여행지 영상과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흠뻑 빠져든 채 공감대를 유발하는 리액션을 이어갔다. 또 새로운 여행지를 만날 때마다 빌리 멤버들을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츠키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하며 마지막까지 방송을 풍성하게 채웠고, MC진과 게스트들과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며 통통 튀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츠키가 속한 빌리는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활동으로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츠키는 매력적인 표정 연기로 높은 직캠 조회수를 기록하며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활동 이후에도 ‘다시 갈 지도’와 ‘문명특급’ 등 각종 예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멤버 문수아와 함께 ‘아는 형님’ 출격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