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메이크스타X우즈(조승연), 신보 발매 기념 이벤트로 팬심 저격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메이크스타는 최근 우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컬러풀 트라우마)'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시작했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COLORFUL TRAUMA'를 구매하는 팬들 중 60명을 선정해, 우즈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2종 중 랜덤 1장)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앨범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가온차트, KBS2 '뮤직뱅크' 차트에 100% 반영되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5월 4일 발매되는 'COLORFUL TRAUMA'는 퍼포먼스 위주보다는 듣는 음악에 더 힘을 실어 'COLORFUL'한 우즈만의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가요계 대표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우즈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스티커(12종 중 랜덤 3종), 포스트 카드(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12종 중 랜덤 2종), 접지 포스터(버전별 1종)가 포함되어 있다. 초도 한정으로는 홀로그램 포토카드(버전별 6종 중 랜덤 1종), 일부 수량에 한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메이크스타는 아티스트와 국내외 팬들을 잇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가 진행하는 우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까지 펼쳐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