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시, 식지 않는 'ZOOM' 화제성…M/V 2000만 뷰 돌파→틱톡 팔로워 상승세 1위

▲제시(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제시(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제시(Jessi)의 새 디지털 싱글 'ZOOM' 공식 뮤직비디오는 29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2일 1000만 뷰를 달성한 이후 일주일 만이다.

또한, 'ZOOM'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보름이 넘게 지난 이날 현재도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다른 아티스트들의 신곡이 연일 발매되는 치열한 가요계에서 제시는 'ZOOM'으로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 다른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 (TikTok)과 인스타그램 릴스에서도 'ZOOM' 챌린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시와 안무팀 라치카(La Chica)를 필두로 싸이, 유재석, 이상엽, 오나라, 전소민, 미주, 아이키, 조나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주소녀, 에이티즈, 저스트비, 고스트나인, 임라라&손민수 커플, 김송을 비롯 많은 네티즌들이 개성 있는 챌린지 영상을 게재하며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제시의 틱톡 팔로워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ZOOM' 발매 직후인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78만 명 넘는 이용자가 새롭게 제시를 팔로우했고, 이는 K-POP 전체 아티스트 중 1위에 해당하는 상승세다.

'ZOOM'은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제시와 라치카가 함께한 '줌 인 줌 아웃', '낚시 춤', '셀카 포즈' 등 다양한 키포인트 안무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ZOOM'은 유튜브 조회수, 틱톡 챌린지에 이어 각종 음원 차트 위에서도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의 전 세계 차트에서도 두루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내 K-POP 주간 차트에선 1위에 오른 바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