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투어스(사진 = WAVY 제공)
웨이브투어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alla (칼라)’를 발매한다.
삶의 시작과 끝을 의미하는 꽃이자, 시간의 의미가 담긴 꽃과 동명의 신곡 ‘calla’는 웨이브투어스의 보컬 겸 기타리스트 김다니엘이 작사, 작곡한 노래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잔잔하게 사로잡는다.
특히 작사와 작곡은 물론 편곡, 녹음, 믹싱, 마스터링까지 웨이브투어스 멤버들이 곡 전체 프로듀싱을 담당해 웨이브투어스만의 컬러를 더욱 굳건하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웨이브투어스는 보컬 겸 기타리스트 김다니엘과 베이스 차순종, 드럼 신동규로 이뤄진 ‘밴드계 신흥 강자’다. 2019년 데뷔 후 개성 넘치는 음악 정체성을 기반으로 꾸준한 앨범 활동과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 첫 밴드 아티스트로 합류 소식을 알린 후에는 디지털 싱글 ‘nouvelle vague (누벨 바그)’를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웨이브투어스의 새 디지털 싱글 ‘calla’는 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