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윙플, MLD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오디션 개최…모모랜드 뒤이을 차세대 아이돌은?

(사진제공=트윙플)
(사진제공=트윙플)
글로벌 데뷔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MLD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발굴에 나선다.

8일 트윙플 측은 "당사와 MLD 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글로벌 아이돌을 배출하기 위한 온라인 오디션을 개최한다. 걸그룹 모모랜드와 보이그룹 T1419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신규 걸그룹 라필루스를 론칭하는 등 전 세계 K-POP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MLD 엔터테인먼트와의 온라인 오디션은 많은 아이돌 지망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은 2003년부터 2013년 출생의 아이돌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트윙플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단계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3명의 연습생에게는 MLD 엔터테인먼트의 대면 오디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상위 20명에게는 트윙플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별조각’을 추가로 지원하고 별조각은 트윙플 앱 내 ‘별조각센터’에서 보컬레슨, 프로필촬영, 앨범제작 등 자신의 성장과 작품활동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아이돌 지망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트윙플은 스타 데뷔를 위한 오디션 및 팬덤,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등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K-POP 스타들과 연계한 오디션 및 데뷔 기회를 제공해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현재 전 세계 34개국 17만 유저가 활동 중이다.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이사는 “트윙플은 스타를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더 다양하고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수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 다각도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MLD 엔터테인먼트와의 아이돌 오디션을 통해 모모랜드의 뒤를 잇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탄생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달라라네트워크에서 자체 개발한 앱 트윙플(Twinkple)은 빛나는(Twinkle) 사람들(People)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신조어이며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