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9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대세는 건강미, 최고의 근육왕을 찾는 ‘몸신 특집 1탄 – 근육왕 선발대회’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근육왕 선발대회를 열고 4인 4색의 근육 사수 특급 솔루션과 박진감 넘치는 근력 테스트를 공개한다.
먼저,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을 가진 4명의 근육 몸신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각 본인이 근육왕이 된 키워드를 공개하며 ‘이것’을 통해 근육왕이 됐다고 전했다.
화려한 동작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김미주 몸신부터 66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자랑한 윤한식 몸신과 가성비 넘치고 간단하게 뒤태 미인으로 거듭난 박정빈 몸신, 그리고 앳된 외모와 상반된 성난 근육질 몸으로 스튜디오 여성 패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강성균 몸신까지. 신체 나이를 거꾸로 되돌린 몸신들만의 근육 비법을 알아본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최근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한 방송인 미자가 출연한다. 꿀 떨어지는 신혼을 즐길 시점이지만, 사실은 체력 부족으로 고전하고 있다고 한다. PT 선생님도 포기할 정도의 근력 제로 체력인 그는 깨 볶는 신혼을 위해 ‘나는 몸신이다’에서 근육 충전을 결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