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유, 2월 20일 미니 6집 발매…금발 변신 '무드 필름' 공개

▲가수 아이유(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오는 2월 20일 컴백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 무드 필름을 게재하고, '음원 여제'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고,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 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The Winning'과 발매일인 '2024.2.20'이 자막으로 나오며 영상이 끝난다.

짧은 영상 분량임에도 아이유의 표정 연기와 세련된 영상미는 곧 발매할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아이유가 선보일 음악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미니앨범 'The Winning'의 뜻과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톱100과 핫100 차트 1위 자리에 올랐다. 멜론 뿐만 아니라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일간차트) 1위,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1위, 아이차트 주간 누적 통합 1위 등 국내 주요 차트를 모두 석권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