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콘셉트 포토(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한 가수 아이유(IU)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공식 SNS에 아이유의 여섯 째 미니앨범 'The Winning(더 위닝)' 콘셉트 포토(U win VER.)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야외를 배경으로 드레스와 운동화를 매치했다.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포즈를 취해 'I win' 버전의 사진과 또 다른 역동적 느낌을 선사했다. 이어 청색 드레스 착장에 메마른 꽃을 가득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아이유는 형형색색 꽃의 형태를 한 것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작은 꽃들로 장식된 니트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린 채 유니크한 포즈를 취했다. 그의 어깨에 작게 새겨진 문구들도 보는 이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외에도 '영수증'이 다시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선사했으며, 흑백사진 역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는 이번 'U win'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 층 깊어진 눈빛은 물론, 캐주얼한 패션까지 맵시 있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이처럼 예측 불가한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콘셉트와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 비주얼을 담아낸 홍보 콘텐츠에,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유애나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he Winning'의 전곡을 공개하며, 같은 날 앨범(I win VER./U win VER.)으로도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