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제시 집 아파트 방문…박재범 소속사 나온 근황 공개(ft. 강아지 츄위)

▲'놀면 뭐하니' 제시 집 방문(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제시 집 방문(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제시 집 아파트를 방문해 최근 박재범 소속사를 탈퇴한 근황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설날에 혼자 있을 동료의 집을 찾아가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복을 입은 멤버들은 선물을 잔뜩 사서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집 주인의 정체는 바로 제시. 유재석은 “내가 제시네 집에 올 줄이야”라면서 반가워한다. 제시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각각 다른 인연으로 친근한 케미를 뿜어낸다. 또 제시가 초면인 주우재와는 어떤 케미를 만들지도 관심을 더한다.

▲'놀면 뭐하니' 제시 집 방문(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제시 집 방문(사진제공=MBC)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제시의 옆에서 꼼짝 못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제시에게 밀려 강아지 계단에 앉게 되는가 하면, 얘기할 틈 없이 토크 주도권을 빼앗겨 웃음을 자아낸다고. 갈팡질팡하던 유재석은 “내가 좀 움츠러든 것 같아”라고 말하고, 하하는 “형 당황한 것 같은데?”라며 정곡을 찌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얼굴까지 붉어진 채 제시에게 연신 사과를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시는 “오 마이 갓”을 외치고, 당황한 유재석은 “아임 쏘리” “마이 미스테이크”라고 해명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