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태용, 첫 단독 콘서트 매진…솔로로도 막강한 티켓 파워 증명

▲NCT 태용(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태용(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가 매진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지난 2일과 6일 진행된 NCT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태용의 콘서트 'TY TRACK(티와이 트랙)'은 오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태용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특급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태용이 데뷔 후 처음으로 펼치는 솔로 콘서트로, 공연 전부터 매진을 기록할 만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있다. 솔로로도 강력한 태용의 인기와 파워를 짐작할 수 있다.

▲NCT 태용 콘서트 'TY TRACK' 포스터(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태용 콘서트 'TY TRACK' 포스터(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태용은 지난 5일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콘서트 세트리스트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태용은 'Virtual Insanity'(버추얼 인새티니), '404 File Not Found'(포오포 파일 낫 파운드), 'Back to the Past'(백 투 더 패스트) 등 첫 미니앨범 수록곡을 포함한 다양한 솔로 발표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공연의 타이틀 'TY TRACK'은 태용의 음악이라는 뜻과 태용이 걸어가는 행보라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아티스트 태용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은 태용의 감성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용은 오는 26일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