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스트롯3' 결승전 포스터(사진제공=TV조선)
'미스트롯3' 우승자와 탑7 최종 순위를 가릴 결승전 문자 투표하기가 시작된다.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 중 제3대 '미스트롯' 진이 결정된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진'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한 마지막 결승전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탑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은 '인생곡 미션'을 펼친다. 앞서 준결승전 신곡 발표로 트로트 음원 차트를 휩쓴 탑7은 자신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낼 것으로 예상된다.
결승전에 앞서 '미스트롯3' 측은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자신의 문자 투표 번호를 들고 환하게 웃는 출연자들의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이 다시 한 번 성공적인 트로트 세대교체를 실감하게 한다.
결승전 최종 순위는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 투표 점수(온라인 응원 투표+음원 점수+실시간 문자투표)로 가려진다. 문자 투표 번호는 준결승전 순위 역순으로 배치됐다.
문자 투표는 받는 사람 '#4560'을 누르고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적으면 된다. 이름 오타는 무효 처리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러 참가자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하나 한 사람에게 여러 번 투표하는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다.
'미스트롯3' 마지막회는 평소보다 30분 빠른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