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현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의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그룹 유니스의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니스 미니 1집 'WE UNIS(위 유니스)'의 콘셉트 포토 스타트(START)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스타트 버전의 주인공은 진현주와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로, 사진 속 멤버들은 빛과 그림자를 적절히 활용해 신비로운 모습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멤버 모두가 무표정한 얼굴로 살짝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강렬한 아우라를 풍겼다.
오는 9일에는 코토코,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서 결성된 걸그룹이다.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총 여덟 멤버가 최종 데뷔조로 발탁됐다.
팀명 '유니스(UNIS)' 유니버스에서 시작한 우리들의 스토리를 함께 써 내려가자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 전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꿈을 향한 첫발을 내디딘 멤버들이 유니스로서 계속해서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는 확장된 서사를 그린다.
유니스는 오는 27일 데뷔 앨범 'WE UNIS'를 발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