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톡파원 25시' 이찬원, 미국 3대 버거 중 '인앤아웃' 1등

▲'톡파원 25시' 이찬원(사진제공=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사진제공=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미국 3대 버거 맛집 중 인앤아웃 버거를 1등으로 꼽았다.

11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국 LA 맛집을 소개한다. 스튜디오에는 ‘톡파원 25시’ 찐팬 이시원이 출연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원이 팬데믹 시절에 ‘톡파원 25시’를 보며 여행의 참맛을 느꼈다는 고백으로 팬심을 인증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신혼여행으로 잠시 자리를 비웠던 다니엘의 자리를 노리기도 해 이시원의 도발에 당황한 다니엘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시원은 투명 마스크 최초 출원자로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내 서울대학교 출신 두뇌왕으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서는 국내 도입이 시급한 미국 LA의 맛집을 접수한다. 미국 톡파원은 미국 국민 브런치 가게에서 달콤한 팬케이크로 아침을 시작한 후 미국의 3대 버거 맛집 중 유일하게 한국에 없는 인앤아웃 매장을 찾아간다고. 특히 메뉴판에 없는 시크릿 버거 4종을 공개, 마니아들만 먹는다는 시크릿 버거의 맛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미국 톡파원은 미국 젠지 세대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식당을 방문, 유학생들도 매료된 맛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인도한다. 세계 최초의 컵케이크 전문점에서는 24시간 구매가 가능한 컵케이크 ATM이 눈길을 끈다. 코에 크림을 묻히지 않고 컵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앤 해서웨이 표 노하우도 알아보며 파머스 마켓에 위치한 맛집에서는 브라질 전통 바비큐 슈하스코까지 야무지게 즐겨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1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