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FT아일랜드, 웹툰 '세이렌' 컬래버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 발매 예고

▲FT아일랜드(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가 참여한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가 14일 발매된다.

'베르사이유의 장미'는 지난 2005년 발매된 밴드 네미시스의 정규 1집 'La Rose De Versailles (베르사이유의 장미)'의 타이틀곡이다. 원곡의 무드를 살린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FT아일랜드와 만나 재탄생했다.

특히 힘 있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이홍기의 보컬로 시작되는 인트로는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에 FT아일랜드만의 음악적 색채로 가득 채워진 '베르사이유의 장미'를 향한 기대감이 집중된다.

FT아일랜드는 최근 '마중 (2023)',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2023)', 'Sage (세이지)' 등을 발매했고,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HEY DAY (헤이 데이)'와 2023 FT아일랜드 콘서트 'FTSODE', '2023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가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