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레드벨벳 웬디, 본격 활동 스타트…청량 퍼포먼스 '기대'

▲레드벨벳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웬디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ish You Hell’(위시 유 헬)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으로, 내 의지가 아닌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사와 웬디의 시원한 보컬이 짜릿하고 통쾌한 감정을 선사한다.

▲레드벨벳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Wish You Hell’ 퍼포먼스 또한 곡의 메시지를 담아 이전과 달라진 모습의 나를 표현, 뮤지컬과 같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시니컬함과 긍정적이고 자유로운 모습이 공존하는 웬디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으며, 눈물 흘리는 모습을 표현한 후렴구의 포인트 동작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다.

한편, 3월 12일 발매된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비롯해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