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 걸그룹 브랜드 평판 4위

▲키스오브라이프(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걸그룹 브랜드 평판 4위에 올랐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걸그룹 브랜드 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에서 4위를 차지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참여지수와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6월 14위, 7월 18위를 기록하며 10위권에 머물렀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신보 'Sticky'의 흥행에 힘입어 14계단 수직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커리어 하이와 함께 폭발적인 대중 반응을 이끌어내며 명실상부한 대세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다양한 콘텐츠 및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